생활정보

행복배틀 줄거리 내용 결말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

랭킹노트 매니저 2023. 7. 13.
반응형

행복배틀 줄거리 내용 결말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

사진을 클릭하면 다시보기로 이동합니다

 

행복배틀 소개

행복배틀은 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입니다.

행복배틀 다시보기 링크


행복배틀 등장인물

출처 : 네이버

 


등장인물 소개

[장미호](이엘 분)

은행 디지털사업부 SNS 마케팅팀 대리.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성격의 개인주의자. 내면의 쓸쓸함이 있다. 민폐 끼치는 것을 싫어하며 주변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한 채 깊은 관계를 만들지 않는다. 어린 시절의 상처로 사람들과 관계 맺기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의도치 않게 헤리니티 엄마들 중 한 명의 죽음과 연관되어, 그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엄마들의 세계로 뛰어든다.


[송정아](진서연 분)

뷰티 기능 식품 업체 '이너스피릿'의 설립자이자 대표이사. 시원시원하고 화끈한 성격의 여장부로 자기 주장이 강하고 사람들을 주도하는 데 익숙하다. 회사는 물론 엄마들 커뮤니티 안에서도 대표를 맡고 있지만, 주변에 믿고 의지할 사람이 하나 없다. 연하 남편과 아들, 철없는 세 명의 남동생들까지 책임져야 할 사람들만 많기에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는 외로움과 홀로 싸운다.


[김나영](차예련 분)

남편만 바라보고 사는 전업주부. 모든 선택의 기준이 남편이다. 무슨 일이 생기면 남편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남편이 하라는 대로 한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어리숙한 성격으로 포장하고 있지만 사실 예민하고 신경질적이다. 그래서 마음 속 깊이 대장부 정아, 슈퍼맘 유진을 부러워한다. 혼자서 할 줄 아는 일이 하나도 없기에 자존감도 낮다. 언젠가 스스로 설 수 있는 날이 오기나 할지 의문이다.


[오유진](박효주 분)

완벽한 행복을 전시하며 모두에게 부러움을 사는 전업주부이자 인플루언서. 아내로서의 내조도, 엄마로서의 서포트도 완벽하게 해내며 '슈퍼맘'이라 불린다. 완벽한 가정을 이룬 것처럼 보이길 원하며 끊임없이 행복을 전시하고 과시한다. 엄마들 사이의 '행복배틀'에 불씨를 지피는 인물. 우아한 말투와 청초한 미소 뒤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은 비밀을 숨기고 있다.



[황지예](우정원 분)

은행 지점 VIP 창구 차장. 평범한 은행원으로 하이프레스티지 아파트에 입성, 엄마들 커뮤니티에 속하지 못하고 겉돈다. 워킹맘으로서 자부심도 있지만 금수저로 태어나 고생 한 번 하지 않고 많은 것들을 누리는 다른 엄마들에게 질투와 열등감을 느낀다. 하지만 세상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딸 소원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못 할 짓이 없다.



[강도준](이규한 분)

유진의 남편. 치과 의사. 잘생긴 외모, 다정하고 자상한 성격, 부유한 집안까지. 돈과 명예를 모두 가진 전형적인 엄친아. 유진이 원하는 이상적인 남편이자 아빠의 모습에 완벽히 부합하는 인물이다.



[이진섭](손우현 분)

은행 디지털사업부 SNS마케팅팀 주임. 미호의 부사수. 남다른 친화력의 소유자로 주위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다. 아직까지 미호에 대한 마음은 이성적 관심과 인간적 관심의 경계선상 어딘가 쯤. 미호를 쫓아다니다가 그녀와 함께 의문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게 된다.


[이태호](김영훈 분)

나영의 남편. 법무법인 불휘의 변호사. 잘생긴 외모에 매력적인 말솜씨, 어딘가 모르게 야성적인 면모를 가졌다. 겉은 번지르르하지만 허영심이 많아 돈 많은 처가를 보고 나영과 덥석 결혼했다. 여자를 좋아해 숨 쉬듯 플러팅을 한다. 모름지기 남자라면 바람 정도야 피울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한다.



[정수빈](이제연 분)

정아의 남편. '이너스피릿' 사장. 마음이 여리고 유약하며, 모든 행동이 어설프고 어리숙하다. 하지만 아내인 정아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그녀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한다.



[임강숙](문희경 분)

미호의 엄마. 자신이 절대적으로 옳다고 믿는 신념의 소유자로 엄격하고 금욕적이다. 미호를 보호하고 옳은 길로 이끈다는 명분을 내세우지만, 실은 미호를 완벽하게 통제하고 싶어한다.



행복배틀 13화 내용

12일 13화의 방송에서 드디어 오유진(박효주)을 죽인 범인의 윤곽이 오유진의  남편인 강도준(이규한)으로 보여지게 드라마가 전개되었습니다.
한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장미호(이엘)의 직장 동료인 황지예(우정원)가 살해현장에 함께 있었는데, 그 이유와 현장을 목격한 상황을 설명하길 거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13화에선 오유진의 딸들인 소율자매에게 언니가 있다는 새로운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이로써 오유진 살해사건의 진실에 장미호는 한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행복배틀 다시보기 링크

행복배틀 14화 줄거리


오유진의 딸 '주아'를 강도준이 성매매 대상으로 이용했고, 이를 알게 된 오유진이 폭발해 결국 죽음에 이르게됐다는..
한데 오유진의 사인이 과다출혈인데, 그 상황에서 장미호에겐 전화를 걸었으면서 119로 구조요청을 하지않았다는 것은 스스로 죽음을 선택한것이 아닌가 하는 예견을 해본다.
황지예 차장은 오유진이 강도준을 살인청부한 사실이 담긴 USB의 존재를 우연히 알게됨으로써 강도준과 거래를 하지 않았나 하고 점쳐본다.
15화 예고에선 강도준이 장미호를 흉기로 찌르고, 김나영(차예련)은 남편 이태호(김영훈)의 불륜녀에게 상간녀 위자료 고소장을 건네는 장면으로 시청자의 체증을 해결해주는 소화제를 선사했다.

 

행복배틀 다시보기 링크

행복배틀 줄거리 내용 결말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 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