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나솔사계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

랭킹노트 매니저 2023. 10. 2.
반응형

나솔사계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다, 사랑은 계속된다'('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솔로 게스트하우스에서 '사랑과 전쟁'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졌다. 4주간의 실제 데이트를 마친 8명의 참가자들은 최종 선발을 위해 태안의 단독 게스트 하우스로 돌아왔다.

📌나솔 사계 다시보기

📌티빙 3개월 무료 혜택받기


옥순과 종수

여행 중 옥순은 종수가 연락을 계속하기로 합의했음에도 불구하고 의사소통이 되지 않는 것에 대해 의문을 품으면서 긴장감이 고조되었다. 영빈관에서 종수는 옥순보다 정숙에게 더 관심을 보여 옥순은 혼란스럽고 씁쓸해했다.

📌나솔 사계 다시보기

📌티빙 3개월 무료 혜택받기



현숙과 정식

'나솔사계' 현숙이 정식에 대한 서운함을 표현하며 눈물을 흘렸다. 현숙은 정식과의 데이트 후 돈을 많이 썼다는 이야기에 서운해하며 자존심이 상해 눈물을 보였다. 또한, 현숙이 정식과의 데이트를 행복하게 보낸 후 옥순의 이야기를 듣고 더욱 당황했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솔로'의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에 방송된다.



영철과 현숙

8명의 참가자들이 모두 도착한 후, 그들은 방을 배정받았다. 종수와 정식, 옥순과 현숙, 정석과 영식, 영철이 방을 같이 쓰도록 했고, 현숙은 개인 방을 얻었다. 이후 영철과 현숙이 혼자 남게 되자 영철은 안부를 물었고, 현숙은 두 사람의 의사소통이 멈춘 후 무시당하는 기분을 느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영철은 감정이 강하지 않고 두 사람의 연결이 제한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던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았다. 현숙은 자신이 영철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사실을 고백했고 그의 소극적인 태도에 한 발 물러나기로 결심했다.


정숙과 종수

3기 멤버 정숙이 종수와 롤러코스터 같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당초 종수는 지각해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이후 사과하며 이제 막 일을 끝낸 상태라고 해명했다. 처음의 좌절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함께 식사를 즐겼고, 정숙은 종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



영철과 정숙

영철은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와 3기 정숙과 만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긴 택시 줄을 보고 남산으로 뛰어갔고, 약속 시간에 정확히 맞춰 정숙과 재회했습니다. 둘은 연둣빛 옷을 입고 남산을 떠나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이에 영철은 정숙과 솔직하게 대화하고 싶다고 했고, 정숙은 자신의 소극적인 태도를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숙과의 연락 문제로 인해 둘 사이에 갈등이 생겼고, 영철은 현숙과의 인터셉트를 자책했습니다. 결국 영철은 정숙과 헤어지고 현숙을 만나러 떠났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